Monday, November 4, 2024

“시온의 크리스천 군사들?”이라는 책이 출판되었습니다.

366
0
SHARE

시온의 크리스천 군사들?』이라는 책이 출판되었습니다.
 
저자와 함께 한국어 출판을 위하여 오랫동안 기도하여 왔는데 이렇게 응답되어 정말 기쁩니다. 
 
CLC 홈페이지
http://www.clcbook.com/
 
CLC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hoto.php?fbid=367113153390423&set=a.107240126044395.8599.100002752245745&type=1&theater
 
아래는 『시온의 크리스천 군사들?』에 대한 저의 추천의 글입니다.
 
 
감사합니다.
 
 
요르단의 정형남 선교사 올림
 
 
-아래-
 
스테반 사이저는 우리 한국 교회에 널리 알려진 존 스토트 등의 추천사와 함께 그의 첫 책 『기독교 시온주의』(Christian Zionism)를 출판하였다(2004). 그리고 그의 두 번째 책 『시온의 크리스천 군사들?』(Zion’s Christian Soldiers?)에 스토트의 미 발표된 설교 “이스라엘의 지위”를 허락 받아 부록으로 올렸다(2007). 지금은 이미 고인이 된 스토트를 그리워하는 우리 한국 교회 목회자들과 성도들이 금번에 그의 소중한 설교 한 편을 사이저의 책과 함께 접할 수 있게 되어 크게 기뻐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온’은 본래 예루살렘의 한 산의 이름이다. 야곱의 혈통적 후손들이 ‘시온’으로 상징되고 대표되는 옛 이스라엘 땅으로 돌아오도록 하는 사상이 이른바 시온주의이다. 스토트는 사이저의 책 『기독교 시온주의』의 추천사에서 “시온주의는 정치적이든 기독교적이든 성경적 믿음과 부합되지 않는다”고 하였다. 사이저가 그의 책 제목에 『시온의 크리스천 군사들?』이라고 물음표(?)를 부쳤던 것도 바로 같은 이유 때문인 줄 안다.
 
심히 안타깝게도 이 시대에 시온주의를 지지하는 기독교인들, 즉 ‘시온의 
크리스천 군사들’이 아주 많다. 그들은 다음과 같은 구호들을 외치고 있다. ‘이스라엘 회복’, ‘예루살렘 회복’, ‘Back to Jerusalem’, ‘복음의 서진’, ‘땅끝 예루살렘’, ‘성경예언 성취의 주인공-이스라엘’, ‘성경예언 성취의 장-예루살렘’, ‘성경예언 성취적 사건-이스라엘 건국’(1948), ‘성경 예언 성취적 사건-예루살렘 탈환’(1967), ‘하나님의 선민 이스라엘’, ‘무너져라, 예루살렘 성전 터의 이슬람의 두 사원’, ‘제3의 성전 재건 임박’, ‘마귀의 계략-예루살렘 분할’, ‘마귀의 계략-수도 예루살렘, 팔레스타인 건국’등이다. 
그들은 팔레스타인 사람들 또는 아랍인들보다 유대인들을 편애하는 가운데 아랍권과 이슬람권의 적대 세력이 되고 있다. 그리하여 그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스러운 교회를 혈과 육의 싸움의 집단으로 전락시키고 있다. 그들로 인하여 중동과 세계 평화에 먹구름이 짙어지고 있다.
 
그러나 성경 예언 성취의 진정한 주인공은 ‘시온의 크리스천 군사들’의 
주장과 달리 야곱의 혈통적 후손들인 이스라엘이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구속함을 받은 교회이다. 또한 그 성취의 장(場)도 예루살렘으로 대표되는 가나안 땅으로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이다. 땅끝은 예루살렘만이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들어가지 않은 곳은 그 어디든 땅끝이다. 땅끝은 성경의 원문에 의하면 ‘땅끝’(단수)이 아니라 ‘땅끝들’(복수)이다. 복음은 서진(西進)만 하는 것이 아니라 동서남북으로 나아간다. 이른바 ‘이스라엘 회복’, 그 주인공은 야곱의 혈통적 후손들이 아니라 아담의 모든 후손들 가운데서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구속함을 받은 교회 공동체이다. 그렇기 때문에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둘째/마지막/새 아담으로 오셨던 것이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한국 교회 안에도 특히 목회자들과 선교사들 중에도 ‘시온의 크리스천 군사들’이 적지 않다. 나는 그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참된 전사들로 거듭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슬람과 메시아 왕국 이슈』를 출판하였다. 또한 사이저 박사와 함께 그의 책 『시온의 크리스천 군사들?』의 한국어 출판을 위하여 함께 3년이 넘도록 간절히 기도하여 왔는데 그 기도가 이렇게 응답되어 참으로 기쁘다.
 
김정환 선교사가 선교 사역과 더불어 대학에서 박사 과정까지 밟고 있느라고 심히 바쁜 와중에도 이렇게 훌륭하게 번역을 마쳐준 것이 자랑스럽다. 사이저 박사의 책 『시온의 크리스천 군사들?』이 한국 교회 목회자들과 선교사들의 필독서가 되고 그리하여 ‘시온의 크리스천 군사들’이 아니라 성경과 부합되는 믿음을 구비한 예수 그리스도의 ‘군사들’이 배출되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하다. 또한 사이저 박사의 첫 번째 책 『기독교 시온주의』도 한국어로 속히 출판되면 더욱 좋겠다
 
**********************************
정형남 김은숙(H.N. Chung)
+962-79-541-5221
인터넷폰 070-8236-1185
PO Box 2586
Amman 11821
Jordan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