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SON Ministry/GMAN 선교회에 2주만에 2번째 같은 도둑들이 들었습니다.

326
0
SHARE

저희 SON Ministry/GMAN 선교회에 2주만에 같은 도둑들이 들었습니다. 
이번에는 cctv 에 확실히 잡혔습니다. 아마도 이런 실제 사진을 보시는것이 신기하실것입니다. 

위의 파워포인트 파일을 클릭하시면 비디오 영상중 스틸컷으로 파워포인트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약간의 충격도 있으실것입니다. 미국도 도둑이 많은 나라 입니다. 그래도 다행인것은 GMAN 선교방송국이 있는 다른 사무실에는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이들이 주님을 만나서 죄를 회개하고 구원받을수 있도록 기도부탁합니다.

경찰에게도 자세히 자료가 가서 범인들을 잡을수 있을것 같지만 더 중요한것은 이들이 이번일로 주님을 만나는 계기가 되도록 기도를 부탁합니다.

이번에는 제법 돈이 되는것을 집어갔는데($3,500상당) 지난번 집어간 모니터를 다시 사서 썻는데 산지 2주만에 또 들어와 집어갔습니다. 

저희는 처음 도둑이 든 다음날 바로 보안카메라를 달았는데 대담하게 뒤문 잠금 장치를 뜯어내고 두번재로 마음놓고 들어오다 이번에는 제대로 적외선 카메라로 찍은 비디오 동영상이 잡혔습니다. 선교를 하다보면 이런일 저런일 있는데 이번일도 은혜 가운데 지나갈것입니다.

이날 7월 8일 월요일은 처희가 크리스찬월드 신문을 오렌지카운티에서 선교전문신문으로 발행하는 첫날이였습니다. 신문에는 동성애문제와 이슬람권을 위한 (역)라마단 중보기도 운동을 소개하는등 영적싸움이 큰 주제를 다루었습니다. 그런데 이날에 이런 사건이 생겼는데 영적도전과 싸움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기도와 후원 부탁드립니다.

SON Ministry
8382 Artesia Blvd #H,
Buena Park, CA 90621

첨부파일을 보시면 실제 도둑이 들어와서 물건을 가지고 가는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