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훈목사입니다.
이제는 조금씩 따뜻해져 가고는 있으나 여전히 춥네요
하나님의 은혜로 학교는 날로 성장하고, 새로운 사역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호주가정상담대학 한국어 온라인 과정은 현재 65명의 학생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맡은 생명의 전화를 위해 준비할 것들도 많구요. 저희 졸업생들이 호주 전역에 많아지고 있어서 호주 한인 생명의 전화도 호주 전역으로 확장할 계획입니다. 호주 가정사역센터도 함께 발전시킬 계획입니다. 저희 사역이 사람들과 가정을 회복하고, 나아가 교회와 사회를 건강하게 회복하는 데에 하나님께서 사용하시도록 기도합니다.
지난주 멜번의 한교회를 위한 세미나를 했습니다. 제가 온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온 분도 있었고, 19년 결혼 내내 풀리지 않던 문제가 풀렸다고 성도님 모두 앞에서 고백한 분도 계셨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는 감사의 시간이었습니다.
유니티 대학 캔버라 한국어 캠퍼스도 많은 안정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시드니는 이미 시작되었고, 골드코스트와 멜번도 내년 시작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하나님의 귀한 군사들을 배출하는 도구로 사용되어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합니다.
코람데오 학생들도 소수이지만 아주 열심입니다. 조금이나마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기도합니다.
이제 호주가정상담대학 텀4 세미나도 곧 다가옵니다. 멜번과 브리즈번, 에들레이드 모두 은혜로운 시간이 되도록 하나님이 주장하시길 기도합니다.
저는 올해 10월 12일에 한국에 갔다가 11월 5일에 호주로 돌아옵니다. 모든 일정을 하나님께서 친히 주장하시길 기도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