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저는 지난 28년간 선교는 꿈꾸는자의 몫이라는 믿음으로 여전히 미지의 세계를 향해 도전하고 있습니다.
가슴이 뛰며 가슴 벅찬 선교의 꿈에 초청을 드립니다.
이제부터 선교사님들의 사역이 글로발로 확장되시도록 저의 모든것을 던져서 섬기겠습니다. 선교사님의 사역에 도움이 되는 일이고 한국선교의 발전이 있으며 열방에 복음이 보다 효과적으로 전파하게 된다면 저는 저를 완전히 불사를 수 있습니다. 선교사님들의 선교가 현재 계시는 그 지역 그 나라만이 아니라 곧 세계를 동시에 “다닐수 있는” 꿈을 함께 꾸시고 “선교를 풀어놓아” 세계를 향해 다니도록 하시지 않으시겠습니까?
또한 전세계 한인교회들과 성도들에게 선교의 도전과 격려를 나누어주시기 않으시겠습니까? 어찌 선교사님들의 그 귀한 선교적 역량들이 한 지역에만 머물러야만 합니까? 주님은 그 선교역량을 이제 글로발로 풀어 놓으라고 하십니다. 이제는 인터넷을 통하여 글로발로 가라고 명령하십니다.
선교사님들이 계시는 지역의 한계를 벗어나는 글로발선교를 함께 섬기도록 도와드리며 동역의 장을 열겠습니다. 선교사님들은 이제 그 지역과 동시에 세계를 함께 품는 시대와 왔습니다 그것이 인터넷 선교인프라입니다.
저희 GMAN 선교전문 인터넷방송 홈페이지가 곧 새롭게 업그레이드를 하게 됩니다. 이제는 전세계를 향한 발돋움을 하려고 합니다. 업그레이드 되는 부분이 GMAN International 페이지로 여기에는 모든 선교지의 선교사님들이 현지 지국방송으로 함께 동참할수 있는 획기적인 구조가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혹시 GMAN International 지국방송으로 함께 전세계를 엮는 선교전문 방송 사역을 하지 않으시겠는지요?
방송시설은 간단합니다. 요즘은 랩탑과 마이크세트만 있으면 가능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미 제1호방송으로 태국 치앙마이에서 선교를 하시고 계시는 이성상선교사님께서 GMAN 태국 하베스트방송을 힘차게 시작하셨습니다.
GMAN International 선교전문 방송지국에 참여하시면…
1. 선교지에 자체 선교전문 인터넷방송국 개설
2. 본인이 섬기시는 선교지 현황, 정보, 사역, 동원, 자비량 선교(선교지 특산물 온라인판매-전세계 대상으로)
3. 전세계의 선교지의 100개국 지국의 연대 네트웍으로 명실공히 다음세대의 선교네트웍을 구성
4. 한국, 미국, 그외 이민교회들의 평신도 전문인, 비지네스선교 평신도를 선교사로 동원
5. 온라인으로 “비전선교아카데미”(비지네스, 전문인선교아카데미) 로 전세계의 한인교회들과 이민자들, 본국의 한국인 성도들을 대상으로 한인선교 최초로 온라인 전문선교학교 공동운영.
6. 지역별 전문 GMAN 포럼 공동운영
7. 지역별 MK 홈스쿨링 제공 및 연락처 역활 – 본부인 미국 남가주의 GMAN 사무실에서 모든 과정 제공함
8. 지국 이름은 지역이름을 사용하여 GMAN 태국방송, GMAN 케냐방송, GMAN 방송등…
9. 방송 프로그램은 그지역 한인선교사 소식, 그 나라 선교동향, 급한 소식 및 기도제목, 선교사 모집정보
그 나라 문화소개, 언어교육, 찬양, 설교등
10. SNS, 미디어를 통한 세계선교의 인터넷 인프라를 다음세대의 선교를 위하여 미리 구축하는것입니다.
*지국들이 열리면 매일 정기적으로 1-2시간 생방송으로 해서 현지 소식들을 알리고 카톡이나 페이스북, 인터넷전화등을 통하여 전세계 한인들과 선교사님들이 듣고 참여하는 방송을 시작하려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최초로 시도되는 전세계를 하나로 묶는 새로운 방송이 될것입니다. 올해안으로 20개 선교지 지국이 열리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선교사님들의 보안문제
보안지역에 계시는 경우 방송 홈페이지는 저의 미국의 본부 GMAN 방송 홈페이지를 사용하시게 됨으로 현장에서 추적을 받지 않으십니다. 방송 녹음 파일을 미주본부 홈페이지에 각 나라지국 방송마다 활당된 GMAN International 페이지에 올리면 그나라의 IP 서버를 사용하지 않아서 신분 노출 문제가 없습니다. 녹음파일은 따로 저장하거나 올린후 삭제 하시면 됩니다.
또한 이미 알려지기 시작한 GMAN 방송 홈페이지가 접속이 많으므로 처음 시작하는 선교지 지국 방송들이 자연스럽게 많이 홍보가 됩니다.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 선교사들의 방송네트웍으로 알려지기 시작하면 많은 접속들이 있게 될것입니다. 현지 인터넷 사정으로 동영상보다는 음성방송으로 하기에 현지에서도 듣기에는 무리가 없습니다.
*무료인턴넷전화 통화수단
현재 저희가 음질이 좋은 무료인터넷 보안통화가 가능한 인터넷 내선 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모든 지국과 선교사님들은 이 내선 시스템을 통하여 완전 무료로 내선을 사용하여 통화를 함으로 보안이 가능하고 현지 지역의 모든 선교사님들에게 이 시스템을 보금할수 있는 지역본부 역활도 가능합니다. 이것은 결국 2만 5천면의 선교사님들이 참여를 원하면 2만5천명 171개국 인터넷이 되는 모두가 서로에게 완전무료로 통화가 됩니다. 이 시스템을 제공하는 회사는 오래된 전문회사 입니다.
처음부터는 아니지만 점차로 확장을 해갈것입니다.
아직 한인선교사들 171개국 2만5천명, 그리고 전세계에 나가있는 이민교회들을 위한 이런 선교방송네트웍은 없습니다. 이제는 한국안에서만 선교사를 동원하는 것이 아니라 세계에 흩어져 있는 이민교회안의 전문인들과 비지네스맨들을 선교에 파트너로 동원해야 합니다.
목표는 100나라에 선교전문 인터넷방송지국을 오픈하여 명실공히 한국선교의 선교전문 방송네트웍으로 올바른 선교정보와 동원, 전문인, 비지네스선교 동원, 자비량선교를 함께 효과적으로 해나가는것입니다.
다음 세대의 새로운 글로발 선교전략에 함께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현재 저희 GMAN .선교전문방송은 1년 4개월만에 280만 페이지뷰클릭이 넘어서고 있습니다.
www.gmanradio.org
늘 주님으로 인하여 감사하고 동료 선교사님들 여러분이 계셔서 행복한 김정한선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