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의 8월 이야기 : 주님의 영광을 보기 원하며

695
0
SHARE

더운 여름 시원한 주의 은혜가 모두에게 전해지기를 원합니다.
저희도 더운 여름이지만(?) 주님과 함께 동행하는 귀한 시간입니다. 몽골의 여름은 단기선교사역으로 바쁜 시간입니다. 몽골선교를 위해 한국과 여러 지역에서 팀들이 와서 주의 은혜를 전하고 주안에서 하나 된 주의 지체들이 함께 몽골을 섬기며 주의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아침에 기도중 급하게 기도편지를 드려 함께 주의 영광을 드러내야겠다는 마음에 소식을 전합니다. 함께 기도하여 몽골 땅에 주의 말씀이 흥왕하여 주의 백성이 돌아오는 역사가 이루어지도록 두 손 모아 기도하기 원합니다.
8월3-9일, 아현 중앙교회에서 단기 선교팀이 오게 됩니다. 총18명이 오게 되는데, 아현팀은 “심방 및 전도대회”로 섬기고자 합니다. 올해 교회 주제가 “가족전도”인데 이번 심방 및 전도대회를 통하여 가족을 심방하고 전도하여 그들의 마음에 예수 그리스도가 심겨지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목표를 달성하여 주님의 영광이 드러나는 시간이 되도록 기도바랍니다.

8월10-15일은 장석교회의 여름성경학교. 최근에 아이들의 참석이 저조한데 이번 성경학교를 통하여 아이들이 주님을 만나고 주님의 은혜를 깨닫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9월12-24일간 미국에서 서휘웅목사님,사모님 오셔서 성경강해 세미나, 치과진료 사역 진행합니다. 두 분이 몽골을 품고 저희들도 도전을 받는 시간을 위해. .
{기도 제목}
1. 먼저 저희 교회가 깨어 기도하며, 준비하며, 한 영혼의 귀중함을 아는 시간이 되도록
2. 가족들이 전도가 되어서 주님의 기쁨을 맛보는 교인들이 되도록
3. 단기 팀들과 잘 협력하고, 마음의 기쁨을 서로 가지어서 주님에게 영광을 돌리는 시간이 되도록
4. 여름행사에 필요한 인원, 재정, 협력, 열정, 기도등이 잘 채워지도록
가을 소식
첫째, 9월부터 예배시간을 변경하고자 합니다. 어린이 부서 시간을 09:30 시작하고, 청년, 어른예배를 11:30 시작하고자 합니다. 그리하여 식사하고 오후시간에 중고등부, 청년부, 어른들 소그룹 모임을 진행하여 교육, 봉사, 교제등을 나누고자 합니다.
둘째, 하반기에 성경강해세미나를 진행합니다. 9월에 예언서, 10월에 복음서, 11월에 서신서, 12월에 요한계시록을 강해합니다. 전체적인 그림을 그리는 시간이지만 이단이 강하게 일하는 지금 꼭 필요한 시간입니다.
셋째, 사역자들을 위한 기도입니다.난질마(신학교졸업)가 찬양 사역자로 봉사하고 있습니다. 시마가 가정교회개척을 위해 준비하며 훈련받고 있습니다. 뭉흐토야(신학교졸업)가 사역을 위해 기도하며, 바트새흥(야간성경학교졸업)이 진로를 위해 기도하고, 새로이 뭉흐 졸을 신학교에 입학(권면코자)시키고자 합니다. 이들을 향한 주님의 뜻을 알고 충성되이 헌신하는 일꾼들이 되도록 기도바랍니다.
넷째, 가족전도를 위해 9월간 매일 특별기도회를 시작합니다. 교회전체가 간절함으로 참여하여 기도하고 열매를 맺도록 기도바랍니다.
다섯째, 9월에 설교집을 발간합니다. 설교집이 전도에 활용되도록 기도바랍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