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기도편지-인도 이윤식, 이춘경

231
0
SHARE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저희들이 늘 깨어 주님의 인도하심을 좇아서 살아가게 하시며 악한 세상에서 주님의 공의와 선을 좇아서 행할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이곳 인도는 조용한 가운데 역동적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현재 수상은 젊은이들에게도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고 그래서 그런지 힌두교 원리주의자들의 정치적인 득세현상도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조용히 주님의 나라를 위해서 기도하고 맡겨주신 사명을 묵묵히 감당하며 뚜벅뚜벅 걸아가는 자세가 필요하리라 생각됩니다.

R 7 to 7 전략을 감당하고 있는 각 훈련학교의 사역은 무난히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훈련학교의 확대에 따른 체계적인 조직개편과 재정의 효율적인 운용을 위해서 머리를 맞대고 있습니다. 이 일을 위해서 리더십 팀 네 명이 세워져서 효율적인 사역을 감당하기 위한 지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 중 올해 디플로마 과정 졸업생이 40명이 넘어 내년도 BTh 과정은 디플로마 졸업생들 중에서 엄선해서 10여명 정도만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신학적, 사역적 훈련을 받으면서 자신들의 사역지를 떠나지 않고 성실하게 사역을 감당하는 것은 R 7 to 7 모델을 따른 훈련학교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도 라자스탄 대학교와 MOU를 맺기 위한 작업이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세 개 대학이 관심을나타내고 총장과의 만남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끝에 결과가 나오는 것이 중요합니다. MOU가 맺어지고 저희 가정이 객원교수로 초빙을 받아서 비자를 받아서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일이 10월 중순까지 마무리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우영이는 국제학생회장으로서의 역할을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 같은 동료들과 교수들 사이에서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매우 감사한 일입니다. 얼마전에는 전학년 학생대표들 회의에서 소수인종문제로 연설을 한 것이 큰 반향을 일으켜서 많은 미국인 학생들이 국제학생들에게 직접 찾아와서 인사를 나누고 섬기는 일이 있었다고 합니다. 계속 학교에서 좋은 영향력을 끼치고 섬기는 리더십을 잘 배울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주 안에서 강건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기도제목>
10월 중순까지 라자스탄 대학교와 MOU 맺는 일이 확정될 수 있도록.
리더십 팀에 속한 이윤식 ㅅㄱ사와 다른 세명의 리더들이 전체 R 7 to 7네트웤의 사역들을 잘 조정하며 지혜롭게 사역을 감당할 수 있도록.
이춘경 ㅅㄱ사가 11월까지 이어지는 한국어교원양성과정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우영이가 국제학생회장을 역할을 잘 감당하고 이번 학기 남은 공납금도 마련될 수 있도록.

소망의 땅을 바라보며….
泰山 이윤식 松花 이춘경 드림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