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라이 임 에스더 선교사 안부 드립니다.

448
0
SHARE

할렐루야!
야호! 주일이다. 성경학교를 마치고 주일을 맞았습니다.
아이들 모두 나와 예배 드리며 예수님을 만나 구원 받고 천국자녀로 살아가기를 기도합니다.
어른들은 뼈속까지 뿌리박힌 신앙을 바꾸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그래서 청소년 사역이 중요합니다. 어릴때부터 예수님을 만나야 합니다.
변함 없는 사랑으로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 드리며 현지 소식 드립니다.

임마누엘헝어교회는 주로 청소년사역입니다. 어른 성도들이 없어 헌금이 없습니다. 기도해 주세요.
열심히 따라하며 함께 말씀도 배우고 한국어 공부도 하는 이 아이들 예수님 만나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예수님 만나 구원 받고 미래가 열리기를 장차 교회에 귀한 기둥들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아짠이 사례비도 없이 사역하고 있어 적은 사례비를 주고 있는데 힘을 내서 충성하며 사역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너무 귀여운 유치부 입니다. 말씀으로 신앙안에서 잘 양육 받도록 기도해 주세요.

아이들을 따라 엄마 셋이 와서 함께 예배 드리고 있습니다. 참으로 귀한 성도들입니다.
아이들을 통해 부모들이 전도되니 더욱 감사합니다. 함께 기도해 주세요. 이번주엔 헝어교회에서 예배 드렸습니다.

태국인교회 임마누엘헝어교회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아직 교회가 미흡한 부분이 너무 많습니다.
주방도 식기도 재대로 갖추지 못하고 있고 주일날 식사비며 사역자 사례비며 기도해야 할 부분들이 많습니다.
소수부족들은 오래전부터 복음이 전파 되어 많은 사람들이 예수를 믿고 있습니다.
향후 10년, 20년 후 미래를 바라보고 태국인들에게 복음을 심기 위해 청소년사역이 매우 중요한 사역입니다.
교회 악기들은 예전에 쓰던 그대로 쓰고 있고 강대상, 프로젝트, 의자를 이름 없이 빛도 없이 헌금해 주셔서 마련했습니다. 다시한번 깊이 감사드리며 사랑하는 동역자님들 함께 기도해 주시기 간절히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