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지니라 아멘
치앙라이에 태국에 온 열방에 하나님의 크신 은혜가 가득하기를 기도합니다.
엘리야 가족은 제가 나누어준 티를 입고 왔습니다. 엘리야가 아주 좋아한데요.
주일학교 어린이들 율동하고 있습니다. 너무 귀엽지요. 오직 믿음으로 잘 양육 받도록 기도해 주세요.
아짜가 예배 인도하고 있습니다. 많이 성숙 되어 감사합니다.
에녹이 하나님과 동행한 것 처럼 임마누엘낭래나이 성도들도 모두 늘 주님과 동행하자는 말씀 선포 했습니다.
모자가 하 신기하고 예뻐서 써 봤습니다. 어때요? 괜찮지요? ㅎㅎㅎ
미얀마 아짠 다니엘 결혼식에 다녀 왔습니다. 현대식으로 우리 예식장에서 하는 것과 똑 같이 하네요.
아카족, 라후족들 결혼식 하는 것과는 많이 다르네요.
임마누엘낭래나이가 가입해 있는 총회에서 치앙라이를 축복하는 귀한 행사가 있었습니다.
교회 아짠과 청년들이 가서 함께 행사를 준비하고 함께 은혜를 나누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각 교회에서 준비한 여러가지 모습들로 하나님을 높여 드리고 주님께 영광을 돌렸습니다.
올해 5번째를 맞는 치앙라이 축복의 자리에 모인 모든 이들에게 하나님의 크신 은혜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소망이 있고 미래가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한 마음으로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기도로 주님을 만나고 주님의 백성들이 날로 늘어나 예수님의 보혈의 피로 깨끗하게 씻어지고 덮어지는 그날까지 저희들 더욱 충성하며 달려가게 하옵소서.
열심히 준비해 주님을 찬양하고 주님께 영광 돌리고 있는 각 교회 팀들에게 주님의 크신 은혜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뜨겁게 찬양하고 있는 젊은이들이 예수님을 만나 진정으로 참된 신앙안에서 양육 받고 미래의 귀한 일꾼들이 되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고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함께 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기도제목 드립니다.
1. 치앙라이와 태국 전역의 복음화를 위해
2. 주님께서 제게 맡겨 주신 교회들의 자립과 아짠들이 더욱 충성하도록
3. 임마누엘낭래나이교회 이번주 전기가 옵니다. 14일 토요일 공무원들을 모시고 축하행사가 있습니다.
예수마을 반마이아까 성도들 한 마음이 되어 잘 섬기고 봉사할 수 있도록, 그리스도의 사랑을 드러내도록
4. 12월 성탄절에 맞춰 임마누엘헝어교회 헌당식예배까지 함께 드리려고 합니다.
부족함 없이 준비해서 성탄축하행사와 헌당식예배를 은혜 중에 마치도록, 아짠과 성도들을 섬기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5. 임마누엘청소년센타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6. 미얀마, 라오스 사역 위에 성령의 역사하심으로 주님나라가 확장되도록 한 마음으로 기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