泰山 이윤식 松花 이춘경 2015_11월 기도편지

182
0
SHARE

2015_11월 기도편지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전세계가 테러의 공포와 난리와 난리의 소문으로 혼잡한 가운데 있습니다. 저희들이 때를 분별하고 이러한 시대 속에서 깨어서 기도하며 주님의 다시 오심을 준비할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1. R 7 to 7 네트웤 사역
올해 리떼쉬 목사님이 사역하는 차띠스갈 지역의 훈련학교와 아모스 목사님이 사역하는 라자스탄 지역의 훈련학교에서 각각 16명의 사역자들이 졸업을 하게 됩니다. 이들은 직접적인 교회개척사역을 감당하는 가운데 있고 몇몇 사역자들은 새로운 지역에서의 교회개척사역을 시작하였습니다. 이로써 델리지역훈련학교에 이어서 세 개 지역에서 제2세대와 3세대에 의한 생산 및 재생산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내년에는 제3세대 사역자로서 유삐 지역의 제이콥 목사님에 의해서 유삐지역 훈련학교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이로써 북인도 지역에서 전체 7개 훈련학교가 운영을 하게 됩니다. 올해 목표를 삼았던 7개 지역훈련학교 설립의 목표가 어느 정도 성취되는데 R 7 to 7 네트웤과 연계하여 앞으로 한국에서의 연구 및 동원 사역이 이루어질 필요가 있습니다. 한국에서 힌두권 선교에 대한 연구와 선교사들을 발굴하여 R 7 to 7 네트웤과 연계하게 되면 북인도 지역에서의 교회개척사역과 복음화사역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일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장기화되는 비자 상황
한동대 지역연구소를 통하여 인도대학과 MOU를 맺고 연구비자를 받고자 준비하는 일은 인도대학의 더딘 행정절차 때문에 장기적으로 진행할 필요가 생겼습니다. 서두르지 않고 인내심을 가지고 연구비자를 받을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것이 필요한 듯합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인도대학과 더불어 연구비자를 받을 수 있는 가능성을 준비하는 일이기에 주님께서 이 일에 도우심의 손길을 펼쳐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겨울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그러나 한 해의 감사와 성탄절맞이를 무색하게 만드는 전 세계 테러 공포가 엄습하고 있습니다. 저희들도 때를 분별하고 깨어서 기도하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북인도복음화를 위한 체계적인 준비와 전략적인 도전을 내년에도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주님의 은총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바라오며….

주 안에서 이윤식 이춘경 ㅅㄱ사 드림.

<기도제목>
1. 차띠스갈 지역과 라자스탄 지역의 졸업생들이 새로운 교회개척 사역들을 잘 감당하고 내년에 유삐 지역에서도 훈련학교 설립이 잘 준비될 수 있도록.
2. 인도대학과의 MOU 체결과 이를 통한 연구비자 취득이 장기적으로 잘 준비되어질 수 있도록.
3. 아들 우영이가 11월 25일부터 5박6일간 아주사퍼시픽대학교에서 멕시코 단기사역을 갔다오는데 주님께서 모든 여정을 지켜주시고 사역 속데 성령의 역사가 있도록.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