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75)
“믿음의 주요 또 온전하게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
(히12:2)
항상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 주시는 선교동역자님께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호산나 선교기지 내에 전기불을 밝히다- 하나님의 전적인 은혜입니다.!
지난 10월8일(목) 케냐 전력공사의 전기 담당 기술자가 와서 모든 건물(교회,유치원,선교재단 사무실,클리닉센터,선교센터 그리고 학교 모든 교실과 대강당)의 전기 배선상태와 전기 게량기를 최종점검 확인하고 오후 6시경에 변압기에 전선을 연결함으로 전기불이 들어와서 호산나 선교기지 전체가 대낮처럼 밝았습니다.
현장에 있던 모든 성도들과 지도자들은 환호의 박수를 치고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렸습니다.
제이콥목사가 모든 성도들과 함께 감사의 기도를 드리고 함께 찬양을 불렀습니다.
오직 하나님의 전적인 은혜요 기적의 역사였습니다.
◎호산나 유치원 제3회 졸업식과 초(중)등학교 제7회 졸업식이 11월20일에 동시에 거행되다.
유치원과 초(중)등학교 졸업 및 종강식이 졸업생과 재학생 그리고 학부모들이 모두 참석하여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거행되었습니다. 유치원은 15명(5명은 전학)
초(중)등학교는 25명이 졸업을 했습니다. 초(중)등학교 졸업생25명은 11월12일에
고등학교 입학시험을 보았습니다. 모두가 합격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초(중)등학교에서는 성경교재로 BibleTime 이란 책자(One Body Mission에서 발행)로
5학년에서 8학년까지의 학생들에게 매달 200권($240)을 구입하여 교재로
가르치고 매일 교재를 따라서 성경을 읽도록 훈련시키고 있습니다.
◎나무밑에서 예배드리는 지교회를 건축하게 하소서! 올로세리안,응고수와니 및 로티안교회
반영구적 교회 건축은 기초바닥은 콩크리트 그 위에 나무자재와 양철로 100여명 수용되는 규모로 10,000,000원이 소요되고, 자연석을 깎아서 200여명 수용의 영구교회건축은 35,000,000원이 소요됩니다. 10여 년 전과 비교하면 2배 이상 건축비가 더 소요됩니다. 특히 무루아지역(호산나 재단명의의 대지로 19.3에이크)에는 교회와 유치원 및 초(중),고등학교를 건축할 수 있는 대지면적입니다. 이곳은 앞으로 제2호산나 선교기지가 되도록 많은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호산나 클리닉센터를 도와주소서
현재 부족한 재정으로 운영에 어려움이 있어서 일시 중단하고 있습니다. 자비량 의료선교사(간호사,의사,검사전문의)가 필요합니다. 클리닉센터가 복음전파의 효과적인 통로가 되어 보다 더 많은 사람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복음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지역주민들의 질병치료와 함께 효과적인 질병예방을 위한 교육과 훈련도 감당하기를 소원하고 있습니다. 기도해주세요.
2015년 11월26일
케냐 김찬경선교사 가족 드림
인터넷홈페이지 : www.hosanna.16mb.com
E-mail : hosannamission@daum.net
카카오톡: kenyakck
전화번호 :+25471186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