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라이 임 에스더 선교사 안부 드립니다.

432
0
SHARE

할렐루야!
하나님 예비 하시고 인도해 주셔서 임마누엘청소년센타에 우리 귀한 미래의 주역들이 모여 한 마음으로 예배 드리며
은혜의 말씀으로 새롭게 믿음을 결단하는 귀한 시간을 갖게 되어 모두들 감사하며 찬양하며 기도하며
하나님 앞에 예배 드리게 됨을 우리 하나님께 기도해 주시는 동역자님들께 깊이 감사 드리며 현지 소식 드립니다.
한 마음으로 기도하고 있는 우리 청소년들이 진정으로 예수님을 만나 미래의 주역들이 되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주님 우리의 예배를 기쁘게 받아 주시옵소서. 너무도 귀한 청소년 사역이고 귀한 아이들입니다. 기도해 주세요.

참으로 귀한 청소년들입니다. 미래 귀한 주역들이 되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찬양도 한 마음으로 오직 하나님 영광을 위하여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하나님께 기도하며 믿음이 자라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귀한 은혜가 우리 귀한 청소년들에게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대학생들 둘이 와서 아이들 영어와 문화사역을 도울 것입니다. 임마누엘청소년센타 사역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세요.

10시부터 12시까지 예배를 마치고 맛있는 식사 시간! 영육의 강건함을 주심에 감사합니다.

귀한 아짠들과 아이들 부모님들께서 함께 오셨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식사를 대접해 드릴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오후 프로그램을 위해 헝어교회 아이들이 돌아가고 남은 우리 청소년들이 모여 영어와 한국어 공부를 했습니다.
늘 기도로 응원해 주시는 동역자님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미래의 주역들로 양육 받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