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라이 임에더 선교사 성탄인사 드립니다.

441
0
SHARE

할렐루야!
하늘엔 영광 땅에서는 기뻐하심을 받은 자들에게 평화로다!
우리 예수님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심을 기뻐하며 감사하며 찬양하며 모든 영광 주님께 올려 드립니다.
한해 동안도 함께 눈물로 무릎으로 기도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동역자님들께 깊이 감사 드리며
성탄절 잘 보내세요.
저는 여기저기 성탄절 예배 드리며 미얀마에도 다녀오고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습니다.
늘 마음 깊이 감사 드리며 현지 소식 드립니다.
크리스짝임마누엘쌈파오에서 성탄절 예배를 드려 다녀 왔습니다.
주일학교와 성도들 모두 예수님 오심을 기뻐하며 찬양하며 영광 돌리는 귀한 예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임마누엘청소년센타 청소년들이 함께 예배 드리러 갔습니다. 라후족언어라 이해를 못했지만 너무 뜻 깊은 예배였습니다.

태국 아이들이라 라후 언어를 이해 못했지만 진지하게 듣고 앉아 있는 모습이 너무 예뻤습니다. 함께 기도해 주세요.

집 주인 할머니도 함께 교회에 가셔서 너무 좋아 하셨습니다. 25일 예배에도 26일 예배에도 모시고 가기로 했습니다.

전통불교인이었던 할머니가 늘 하나님께 기도하며 마음을 열었습니다. 예수님을 만나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라후족임마누엘쌈파오교회 주일학교 어린이들 특별찬양과 율동입니다. 너무 귀엽지요. 기도해 주세요.

함께 음식을 나눌 수 있음에 얼마나 감사한지요. 적게나마 섬길 수 있어 또한 감사합니다.
기도해 주시고 선교헌금해 주시는 모든 동역자님들께 다시한번 깊이 감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치앙콩반넌솜분교회에 의료사역을 나갔습니다. 3년 동안의 봉사가 헛되지 않았습니다.
처음에 기도로 시작했던 사역이 이제는 성탄절을 맞아 찬양연습도 하고 기도하고 나면 큰 소리로 아멘도 합니다.
이들이 진정으로 예수님을 만나 구원 받은 자녀로 살아가도록 함께 한 마음으로 기도해 주세요.

성탄절이라고 정성껏 준비한 선물을 줍니다.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사랑의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봉사하시는 선교사님을 위해서도 함께 기도해 주세요.
우상으로 뿌리박힌 신앙을 바꾸기 너무 어려운 태국인들이 의료봉사에는 쉽게 많이 모입니다.

반넌솜분교회 아짠이 전도지를 나누어 주며 예수님을 전합니다. 너무 잘 하고 있습니다.

저는 혈압과 체온 체크를 하며 어디가 어떻게 아픈지 통역하며 함께 기도하며 돕고 있습니다.

마치고 돌아가기전 한 마음으로 치료의 주님을 만나 구원 받은 자녀로 살아가기를 기도합니다.
간절히 기도하며 섬기는 단 하나! 이들이 예수 믿고 구원 받는 것! 함께 기도해 주세요.

예수님 사랑합니다. 동역자님들 사랑합니다. 우리 모두 사랑합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인간의 몸을 입고 이 땅에 오셔서 인류를 구원해 주신 대속주가 되심을 감사하며
찬양과 영광을 우리 주님께 올려 드립니다. 기쁜 성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