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라이 임선교사 안부 드립니다.

931
0
SHARE

할렐루야!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아멘
임마누엘청소년센타 주일예배 드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민족들의 예배였습니다.
한국인, 태국인, 미얀마인, 아카인 등등 하지만 한 마음으로 예배 드리며 은혜를 감사했습니다.

우리 하나님 홀로 영광 받으시고 우리 예배를 기쁘게 흠향하여 주소서!

임마누엘청소년센타 성경읽기 하고 있습니다. 말씀을 잘 깨닫고 믿음이 성숙되기를 기도합니다.
성경말씀 읽는 소리만 들어도 감동입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중국어 공부 시간! 중국어 선생님 예수님 안 믿어 기도하고 있습니다. 함께 기도해 주세요.

태국어 공부 시간 입니다. 모두들 열심히 합니다. 감사합니다.

김밥 도시락 쌌습니다. 늘 공부만 시켜서 방학중이라 물놀이 데리고 다녀 왔습니다. 성경학교 티를 입혔습니다.

성경말씀 읽고 찬송하고 있습니다. 기뻐 받아 주시옵소서!

물놀이 장소인 폭포에 도착 했습니다. 먼저 찬송하고 기도하고 시작 합니다.

다들 김밥 먹고 있습니다. 바라만 봐도 배가 부릅니다.

얼마나 좋아하는지요. 모두들 신이 났습니다.

모두 모여 신이 난 가운데 한컷!

마치 물개처럼 ㅎㅎㅎ



물놀이 하다배고프면 나와서 김밥 먹고 들어가고 ㅎㅎㅎ

신나게 발걸음도 가볍게 ㅎㅎㅎ

너무 귀엽죠? 많이 사랑해 주세요.

미래의 주역들이 될 청소년들을 위해 한 마음으로 기도해 주세요.

의료사역 함께 한 마음으로 치료의 주님께서 깨끗하게 치료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카렌족 마을 청소년사역입니다. 아이들에게 큰 꿈을 갖고 기도하라고 했습니다.

함께 한 청소년들 모두 예수님을 만나 미래 귀한 일꾼들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사탕과 팝콘을 준비 했습니다. 아이들이 처음 보며 눈이 반짝빤짝 호기심에 바라봅니다.
차로 10~11시간이 걸려 도착한 매홍손 카렌족 산골 청소년들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