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라이 임선교사 소식 드립니다.

646
0
SHARE

할렐루야!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아멘!
임마누엘낭래나이 교회 성도들 주님 주시는 영원한 생명의 말씀을 사모하는 주의 백성들 되게 하소서!

주일을 거룩히 지키며 기쁨으로 나아와 하나님 앞에 예배 드리게 하소서!

엘리야 할아버지 몸이 좋지 않아 모두 모여 가정예배 드리고 있습니다. 성도들 늘 건강하기를 기도합니다.

믿음으로 예배 드리는 예수마을 임마누엘낭래나이 모든 성도들에게 주님의 크신 은총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임마누엘헝어교회 청소년들입니다. 찬양하는 우리 아이들 말씀으로 잘 양육 받도록 위해서 함께 기도해 주세요.

임마누엘헝어교회 전도사들과 청소년들 모두에게 주님의 크신 은총이 가득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영차! 영차! 우리 모두 한 마음이 되어! 배우고 싶은 열정에 불타는 순수한 우리 청소년들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세요.

미얀마 에 전도사 교회에 주일학교 까지 총동원해서 함께 하고 있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방과 후 아이들 지도를 위해 학교에 못간 아이들을 위해 공부방을 열 것입니다. 공사가 시작 되었습니다.

어려움 없이 순조롭게 작업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한 마음으로 기도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미얀마 물도 없고 있어도 너무 더러워 많은 피부병에 걸려 있고 건강에도 문제가 많습니다.
물도 없고 가난하고 외롭고 소외된 지역 영혼들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세요.

가난하고 소외된 이들에게 우물을 파 드릴 수 있도록 허락하신 주님께 감사 드립니다.

태국에서 미얀마에서 온 소식들을 보내 드립니다. 함께 기도해 주세요.
저는 내일 대사관에 서류를 내러 갑니다. 무사히 통과 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SHARE
Previous articleA sore loser
Next article이태현선교사입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