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로고스 비젼 국제 학교 건축 함께 합시다

772
0
SHARE

<저희의 꿈은 캄보디아에 참된 인재와 지도자를 세우는 것입니다>
저는 지난 16년 동안 캄보디아에서 선교를 하던중 제게 비젼이 하나있었습니다.
일찍이 킬링필드 사건을 통하여 230여만명을 죽고 고급브레인과 인재들과 지도자를 숙청시킴으로 나라의 근간을 흔들며 국민을 실망과 좌절속으로, 나라에는 발전을 가로막았던 지난날의 잊을수 없는 캄보디아의 아픔과 상처를 보면서 참으로 이 나라에 참된 인재와 거룩한 지도자를 양성해야 겠다는 소원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교회와 기독교 학교를 세워 크리스챤으로서 사회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참된 인재를 양성하며, 나라에 헌신하는 훌륭한 지도자를 만들어 내며, 건강한 교회를 세우며 거룩한 기둥이 되는 일군을 양성하는 꿈입니다.
옛날에 초기 한국선교사들의 교육선교를 통하여 지금의 대한민국이 존재하며 축복받았던 것처럼 이곳에서도 그렇게 하길 원합니다. 이것을 놓고 오래동안 기도해 오던 중 2009년 5월에 로고스 비젼스쿨(유치원)을 개교하여 학생이 약40명 정도로 정예화를 시작하여 교육을 시키고 있는데 학생들은 가난한 아이들, 목회자자녀들, 대학교수의 자녀, 고위급자녀와 함께 고아들도 함께 받아서 교육을 시키고 있습니다.
이 불경기에 어려운 마음으로 결정을 내리게 된 것은 하나님께서 이삭이 그랄땅에 있을 때 그 흉년과 불경기에 100배의 결실을 얻고 축복을 해 주신 말씀(창26:12)을 보고 믿음으로 정하였습니다.
지금 프놈펜은 이단과 사이비에 몸살 앓고 있습니다.
모슬림교회의 60억 대형교회와 학교건설, 몰몬교회의 40억투자로 인하여 주님의 교회는 점점 더 이단시 되고 이단과 사이비는 진리로 둔갑하는 이때에 수도 프놈펜을 지키는 믿음의 학교, 복음이 살아있는 기독교 학교를 세워 파수해야 합니다. 이리가 양떼를 삼키는 것을 그냥두고 볼수 없습니다.
장차 캄보디아를 짊어지고 나아갈 미래의 일군과 지도자를 예비하며 양성하는 거룩한 학교를 세우는 것이 지금, 바로 이때야 말로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저희와 함께 믿음으로 손잡고 캄보디아를 다시 세우는 일에 동참할 중보기도의 종들과 물질 후원자를 찾습니다.
주님이 준비하시는 종들을 통하여, 주님이 예비하시는 종들을 통하여 “이때를 위함이 아닌지 보게 하시는 축복의 기회” 로 만들어 감을 믿습니다. 하나님이 준비를 하셨다고 봅니다.
캄보디아의 거룩한 기독교 학교를 세우는 일에 함께 동참해 주세요!
주님의 귀한 상급과 축복과 영광이 가득할 것입니다.
또한 이것은 영적 전쟁입니다. 하나님 나라의 지도자들과 인재들을 양성하는 데에는 사탄이 방해를 놓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사탄은 전략적으로 예루살렘성전을 지을때에 공격하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그렇게 공격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를 놓고 말씀과 중보기도와 금식기도를 해야 합니다. 이것은 반드시 필수 불가결한 내용입니다.
인도차이나의 허브요, 복음의 요충지인 이곳 캄보디아가 복음화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흑암의 군대와 사악한 원수인 사탄의 궤계를 물리치는 기도가 필요합니다.
또한 물질 후원이 적극 필요합니다.

캄보디아에 그리스도의 제자들이 또 다른 신실한 믿음의 제자들을 양육하는 역사가 구석구석에 가득하기까지
이땅에 각 마을마다 주의 나라를 선포하는 교회가 세워지기 까지…. 사람을 살리고 세우고 비젼의 사람으로 지도자로 세우는 일에 함께 동참 합시다.
Name : KIM JEONG ROONG. TEL:855-12-725-713(김정룡), 855-92-532-300(성정숙),855-23-633-5399(로고스비젼국제학교)
후원구좌 : 076-01-0382-353(국민은행)

P.O Box, 2454 Phnompenh3 Phnompenh Kingdom of Cambodia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