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라이 임선교사 현지 소식 드립니다.

590
0
SHARE

할렐루야!
마 6 : 9 ~ 13 주님 가르쳐 주신 기도로 은혜의 말씀을 나누었습니다.
귀하고 귀한 어린 생명들이 말씀 안에 잘 양육 받아 귀한 일꾼들로 쓰임 받도록 기도해 주세요.
두 주간 동안 너무 바쁘고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지난 주엔 미얀마에 다녀 왔고 무현이가 단기팀과 함께 임마누엘교회낭래나이교회를 방문 했고 어제 돌아 갔습니다.
예수마을 임마누엘낭래나이 교회 성도 가정에 결혼식이 있어 온 성도들이 축하 해 주고 저도 잔치에 다녀 왔습니다.
임마누엘청소년센타 아이들 데리고 물놀이도 다녀 왔습니다.
늘 함께 주님의 사랑으로 기도해 주시는 동역자님들께 감사 드리며 현지 소식 드립니다.
귀한 주일학교 청소년들 기도하고 말씀 보고 찬양하고 예배 드립니다. 성경말씀 읽는 소리가 어찌 그리 예쁜지요.

찬양 율동하고 있는 우리 청소년들이 예수님을 만나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믿음도 쑥쑥 지혜도 몸도 쑥쑥 자라기를 기도합니다.

주님 가르쳐 주신 기도로 은혜의 말씀을 나누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말씀도 맛있게 식사도 맛있게 먹고 영육간 강건하기를 기도합니다.

우기지만 해가 쨍 하고 날 때는 너무 덥습니다. 마침 비가 오지 않고 해가 나서 아이들 데리고 물놀이 다녀 왔습니다.

너무 좋아합니다. 맘껏 소리 지르고 신나고 재미있게 물장구 칩니다.

계곡 전체를 오르락 내리락 하며 우기철이라 사람들이 오지 않아 계곡을 점령하고 맘껏 소리 지르고 놀고 있습니다.

물개 수준 입니다. 수영도 잘 하고 간식도 맛있게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감사헸습니다.

이곳은 어딘가요? ㅎㅎㅎ 예수마을 임마누엘낭래나이교회 성도 가정에 결혼식이 있어 준비 합니다.

아카 우리 임마누엘교회 주일학교 아이들과 함께!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신랑 신부 멋있고 예쁘지요. 많이 축복해 주시고 기도해 주세요. 친구가 보내준 한복 잘 입었습니다.

깊 아버지와 아짠 아싸니 신랑 신부 입니다.

결혼한 새 가정에 주님의 크신 은총과 사랑 축복이 가득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무현이와 함께 온 단기팀 환경도 열악한데 고생했지만 밝은 얼굴로 많은 사랑 주고 가서 감사합니다.

잔치 집 분위기 답네요. 많은 분들이 오셔서 축하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결혼식을 마치고 쿵쿵 울려 대는 음악 소리를 피해 교회에 가서 찬양하고 함께 기도하고 너무 은혜 충만 했습니다.

임마누엘낭래나이교회 주일 예배 드리고 있습니다.

선교팀 특송하고 있습니다. 우리 성도들도 다 아는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모두 한 마음으로 부르며 은혜를 나누었습니다.

함께 기도하고 예배 드리는 우리 성도들과 단기팀 모두를 사랑해 주시고 기도해 주세요.

팀이 우리 성도들을 위해 맛있는 점심 식사를 대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부 성도들 돌아가고 남은 성도들끼리 단체 사진! 기념으로 남는 것은 사진 뿐!

가정예배 드리고 있는 임마누엘낭래나이 교회 성도들 많이 사랑해 주세요.

치앙라이~매싸이 1시간 타칠렉에서 버스로 1시간 내려서 걸어서 1시간 미얀마 가는 길

걸어가면서 만난 유치원 아이들! 제가 밍글라바 미얀마 언어로 인사 했더니 이방인이 자기네 말 한다고 예쁘게 웃네요.

빠위 4 마을에 도착 해서 만난 아이들! 이 아이들이 큰 꿈과 비전을 꿈꾸기를 기도합니다.

아짠 에 오토바이로 마중 해 주고 배웅 해 주고 감사 감사합니다. 아짠 에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함께 간 아짠 핌펀 아이들과 찬양 시간! 전기도 없는데 솔라 등을 켜고 찬양하고 있습니다.

이 아이들에게 미리 소망을 갖게 해 주고 싶습니다. 14,15살이면 시집을 가는 이 아이들이 계속 공부할 수 있도록
미래를 꿈꾸게 해 주고 싶습니다. 그 일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세요.

이 아이들 공부할 교실을 만들고 있습니다. 재정적인 문제로 더디 진행되고 있습니다.
속히 지어져서 희망이 없는 아이들이 와서 함께 공부하며 미래를 꿈 꿀 수 있는 길이 열리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