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장애자 (김정한의 선교단상)

1721
0
SHARE

한구좌의 사랑후원

Donations

 

시간장애자

시간장애자 라는 말을 들어 보셨는지요?
하나님께서 사람을 태어나게 하실 때 시간장애자로 태어나게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의 형상대로 사람을 지으셨지만 유한한 존재로 만드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의 부족한 부분은 절대적으로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만 채워지게 하셨습니다.

시간은 하나님의 고유의 권한중에 두신 것 중에 하나입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에게 허락하신 축복중에 하나가 시간장애입니다.

사람은 자신이 언제 태어날것이고 언제 돌아갈것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사람은 자신의 앞에 오는 시간의 1초도 미리 알수 없는 시간장애를 안고 살아갑니다.

아침에 일어나 오늘 자신에게 오는 시간들을 미리 안다면 하나님을 의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신의 한계를 알기에 그 부족한 시간장애를 오직 기도로 하나님만 의지하며 나아갑니다.

사람은 시간을 자신의 손안에 소유로 둘수도 없고 시간을 다스릴수도 없습니다.

매일의 삶속에 하나님의 시간에 나를 맡기고 가는 것이 최고의 삶입니다.

하나님의 인도를 받는다는 뜻은 하나님의 시간에 나를 맡긴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시간을 다스리시며 그 시간안에 하나님의 무한하신 사랑과 긍휼과 자비를 함께 두십니다.

나에게 허락해주신 오늘이라는 시간은 하나님의 축복입니다.

하나님의 축복은 시간을 타고 내게로 다가옵니다.

나는 시간장애자 이지만 그래도 과거시간은 볼수 있는 능력을 주셨습니다.

현재를 살면서 다가올 미래의 시간은 다 알수 없지만 말씀으로 미래에 대한 소망은 가질수 있습니다

시간장애를 가지고 있는것의 특징은 내일에 대한 염려와 두려움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인생이 격는 시간장애로 인한 염려와 두려움에 대하여 말씀하십니다.

“내일 일을 위하여 염려하지 말라 내일 일은 내일이 염려할 것이요 한 날의 괴로움은 그 날로 족하니라” (마 6:34)

나에게 주어진 오늘의 축복들중 오늘의 시간속에 나의것을 나눌수 있는 것은 특권입니다.

나에게 주어진 오늘의 축복들중 선교를 위해 헌신한다면 그것은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입니다.

나에게 주어진 오늘의 축복들중 나눔으로 인하여 다른이에게 축복의 근원이 된다면 시간장애가 더 이상 장애가 아닙니다.

내 평생에 복음을 듣지못한 종족을 찾아 나서는 것은 내 인생의 미래를 축복으로 만드는것입니다.

나에게 건강의 미래, 재정의 미래등 다가올 시간을 알지 못하지만 오늘 현재 주어진 시간에 최선을 다하는 삶이 됩니다.

선교해야 합니다.

시간장애속에 살기에 기회가 있는 오늘 현재의 삶에서 선교를 해야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만이 오직 구세주이시며 구원을 주시는 분이심을 열방에 전해야 합니다.

SON Ministries / GMAN 대표 김정한선교사 드립니다

—————————-
여러분의 작은 정성이 필요합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