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꿈과 그 날 하루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을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로마서 8:28)
아시지요?
성경의 사람들은 모두가 하나님의 꿈과 비젼을 받은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선교의 성공은 선교사의 하루가 어떻게 시작되는가에 따라 달라집니다.
아브라함이 이삭과 모리아산을 올라간 그 날 하루가 하나님의 꿈에 맞추어진 날이였습니다.
야곱이 얍복강에서 천사와 씨름할 때 그 날 하루가 하나님의 꿈에 맞추어진 날이였습니다.
요셉이 구덩이에 빠진 그 날 하루가 하나님의 꿈에 맞추어진 날이였습니다.
모세가 홍해 앞에 섰을때 그 날 하루가 하나님의 꿈에 맞추어진 날이였습니다.
여호수아가 아말렉과 싸울때 해가 멈춘 그 날 하루가 하나님의 꿈에 맞추어진 날이였습니다.
갈렙노인이 겁 없이 저 산지를 달라고 한 그 날 하루가 하나님의 꿈에 맞추어진 날이였습니다
다윗이 골리앗을 마주쳐 나가는 그 날 하루가 하나님의 꿈에 맞추어진 날이였습니다.
엘리야가 로뎀나무 아래서 죽음을 구한 그 날 하루가 하나님의 꿈에 맞추어진 날이였습니다.
사렙다 과부가 마지막으로 음식을 만든 그 날 하루가 하나님의 꿈에 맞추어진 날이였습니다.
이사야가 나는 입술이 부정한 자라고 고백한 그 날 하루가 하나님의 꿈에 맞추어진 날이였습니다.
예례미야가 예루살렘에 임박한 파멸을 경고한 그 날 하루가 하나님의 꿈에 맞추어진 날이였습니다.
다니엘이 기도하다 사자굴에 던지워진 그 날 하루가 하나님의 꿈에 맞추어진 날이였습니다.
세례요한이 회개하라고 외치다 목베어 죽는 그 날 하루가 하나님의 꿈에 맞추어진 날이였습니다.
베드로가 물위를 걸을때 그 날 하루가 하나님의 꿈에 맞추어지 날이였습니다.
스데반이 돌에 맞아죽는 날 그 날 하루가 하나님의 꿈에 맞추어진 날이였습니다.
바울사도가 타고 가던 배가 파선 당하던 그 날 하루가 하나님의 꿈에 맞추어진 날이였습니다.
선교를 하다보면 그 날 하루에 일어나는 일들이 행복하던 불행하던 하나님의 꿈의 날입니다.
재정이 모자라도, 건강이 모자라도, 길이 안보여도, 사방이 막혀도, 어떤 일들이 있다해도
그 날 하루는 하나님의 꿈에 맞추어진 날인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그래서 십자가 복음으로 구원받은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는 하나님의 꿈이 심겨져 있습니다.
이것이 비밀입니다.
하나님의 자녀는 하루를 잘 살면 하나님의 꿈이 이루어 집니다.
그 날 하루가 고난의 날일지라도, 패배를 당하는 날일지라도, 재정이 바닥일지라도, 일이 안풀려도 하나님의 꿈은 하나님의 사람들을 통하여 진행되어지고 있다고 하십니다.
너는 나의 꿈의 전달자고 사역자라고 하십니다.
내가 너 안에 심어놓은 꿈이 고난을 통하여 성숙되어지고 있고 완성되어 간다고 하십니다.
이것이 그 날 하루, 하나님의 꿈으로 오늘을 사는 선교의 비밀이라고 하십니다.
오늘 하루 혹시 사고를 당하셨습니까?
오늘 하루 혹시 질병이 발견되었습니까?
오늘 하루 혹시 재정이 바닥이 났습니까?
오늘 하루 혹시 자녀의 문제가 생겼습니까?
오늘 하루 혹시 선교 그만 두고 싶은 마음이 생겼습니까?
오늘 하루 혹시 선교지에서 보따리 싸서 나와야 되는 상황이 되었습니까?
힘들어도 오늘 하루는 나중에 그 날 하루가 되며 하나님의 꿈이 시작되는 날이 될것입니다.
힘내십시다. 하나님 앞에 죄만 짓지 않으면 우리는 이길수 있습니다
오늘 이 어려운 환경을 우리가 견디어야 하는 것은 오늘이 하나님의 꿈이 시작되는 날이기 때문입니다
힘드십니까? 오늘 하루 살면서 그만두려고 포기하신 일이 있으십니까?
해도 해도 이제는 더 이상 아니다 라고 포기하셨습니까?
하나님은 당신을 포기하지 않으시는데 왜 겁쟁이가 되어 포기 하십니까?
오늘 격고 있는 어려움 일에만 초점을 두지 마십시오
이 일을 통해 하나님의 꿈과 비젼과 계획이 무엇인지를 확인하십시다
하나님의 꿈과 비젼에 시선을 맞춥시다
나중에 오늘이 그 날이 되는 역사적인 날이 될것입니다
반전을 기대합시다
강하고 담대한 마음을 가집시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꿈을 이루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