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선교사 자녀 사고를 당한 하륜 군을 위한 긴급기도

4522
0
SHARE

태국 하태민선교사 둘째 아들 하륜이를 위한 긴급기도 부탁 내용입니다. “4월 23일 주일 아침 하태민선교사 둘째 하륜이가 푸리앙교회 옆에서 사고를 당했습니다. 유리가 깨지면서 오른팔이 깊이 베였습니다. 륜이가 깨진 유리에 부딪히며 넘어져 오른쪽 팔의 힘줄. 신경. 핏줄 까지 끊어져서 연결하느라고 10시간 넘게 수술 했습니다. 수술비가 너무 비싸서 저희가 감당할수 없어서 연락드립니다.
방콕 민부리에 있는 신펫 병원에서 수술 입원비가 2일 동안 태국 바트로 274,235 바트 한국 원화로 천만원 가까이 가 나왔습니다 힘줄. 동맥. 신경줄 을 연결하는 수술을 해서 수술비가 많이 나왔답니다. 저희에게 낼 돈이 수중에 없어 일부만 내고 각서 쓰고 나머지는 할부로 내기로 하고 병원비가 저렴한 국공립 병원인 탐마삿 병원으로 옮겼습니다. 현재 현재 엄지손가락에 전혀 감각이 없고 혼자서 움직이지 못합니다. 4번째 손가락은 움직일 때마다 아파하고요.. 혹시 아무일 없도록 감각이 속히 돌아오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열도 있습니다 저희 아내 신정연선교사는 작년에 복강자궁적출을 했는데 올 1월부터 수술주위가 벌어져서 2월에 한국에 들어갔습니다. 재수술을 했는데 복부 수술부위가 잘 붙지 않고 물이 차서 물을 빼내고 조직 검사도 했습니다. 저희 아내는 아직 한국에 있습니다 저희 신정연선교사가 지금 몸도 안 좋은 상태인데 아이 상태를 알면 놀랠까봐 저희 아내 신선교사에게는 아이 상태를 사실대로 말하지도 못했습니다. 륜이는 ICS 방나 학교에 다니고 있고 11학년입니다. 다음주에 SAT 시험을 보아야 하는데 오른손을 쓸수 없어서 포기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하태민선교사는 98년에 태국 선교사로 부임해서 첫 텀 임시에는 신학교 사역을 했고 둘째 텀부터 방콕 외곽 지역에 현지 교회를 개척해서 전도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태국 북부 미얀마 접경지역인 메홍선 지방에 있는 케런족 교회를 협력 지원하고 있고 태국 북부 펫차분 왕뽕 지역에 있는 현지인교회를 협력 지원하고 있습니다. 소속교단은 예장(합신)이고요 선교회는 지피선교회에 속해 사역하고 있습니다.
하태민선교사 현지 태국 전화번호는 66(국가번호) 83 839 8787 입니다
미국에서 하륜이의 치료비를 후원 해주실 분은 체크를 다음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Pay to order : SON Ministries 13921 Artesia Blvd Cerritos, CA 90703 으로 해주시고 메모란에 “하륜치료비” 라고 해주시면 됩니다 한국으로 직접 송금을 하기를 원하시는 분은 다음 한국 은행 계좌번호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은행: 시티뱅크
계좌번호 : 781-01046-263-01
예금주:  신정연 입니다
이메일주소는
tmnha@hanmail.net 입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