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기회카드-선교사님들이 현장에서 제공하는 선교기회를 자신의 기회로 삼으십시오

1551
0
SHARE

선교기회카드

위의 파란 글씨로된 “선교기회카드”를 클릭하셔서 파일을 다운받으시고 선교기회에 대한 내용을 적으셔서 sonministry@gmail.com 으로 보내주시면 홍보하여 지원자가 나오면 연결해드리겠습니다.

선교사님들께서 앞으로 선교의 기회를 일반성도들 특히 황금기선교사님들 동원하기 원할때는 위의 카드에 선교의 기회를 제공하는 의미로 적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저희 GMAN 이 가능한한 지역교회들과 SNS 에 홍보하여 지원자를 찾아서 연결해드릴것입니다 저희 GMAN선교회는 중간에서 훈련도하고 강소형선교교회 운동(선교공동체 운동)도 해서 파송과 재정도 연결해 주려고 합니다. 

이제 새로운 운동의 시작되었습니다. 계획보다 2년을 앞당겨 하게 되었습니다. 기도를 부탁합니다. 이제는 선교사님들이 나의 필요라고 마시고 메세지를 받은 분들에게 오히려 선교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떳떳한 입장에서 말씀들을 하시기 바랍니다. 현장의 선교사님들은 한국선교의 기회창출자 들입니다.

선교를 할때 기회창출을 하는것과 내사역의 필요를 채우는것과는 상당히 차이가 있습니다.
이제 함께 한국선교의 새로운 운동과 기구를 출범하는데 많은 분들의 동참이 필요합니다.
첫 출발에 3천명의 회원으로 출발하고자 합니다. (선교사, 목사, 성도 모두 포함하여).
올 9월에 창립포럼을 목표로 준비할것이고 한국선교계에 새로운 종합운동 기구로 세워져 가도록 할것입니다.

황금기선교사들이 지원이 될때 인터넷으로 선교전문 훈련과 학위를 받을수 있는 GMAN University 도 미국 주정부에 등록하는 작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이 운동의 범위는 미국, 한국 그리고 전세계에 흩어져 있는 한인교회들과 성도들을 동원대상으로 하여 선교의 기회를 제공하는 운동으로 확산되어질것입니다. 기도부탁합니다.

저는 지난 32년간의 선교의 모든 경험과 주님 주신 지혜로 섬길것입니다. 또한 우리 한국선교계의 선임선교사님들중 해방후 1호선교사님이신 최찬영선교사님을 필두로 존경받는 선임선교사님들을 지도위원으로 모시고 출발하게 됩니다. 현재 63개국에 GMAN 네트웍에 합류하신 110명의 기라성 같은 중견 지도자 선교사님들이 우선 이 운동에 핵심그룹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KWMO 는 한국선교계의 새로운 자부심이 되는 기구가 될것입니다. 많은 기도와 이 운동에 참여를 원하시는 선교사님들, 목사님들, 성도님들 모두를 환영합니다. 회원으로 합류하실분들은 표시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러나 보안지역과 개인적인 어려움이 있는 분들은 회원이 안되셔도 다른 기회를 드리게될것입니다.

2018년 3월 14일 김정한선교사 올림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