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찬영선교사님(해방후 1호 선교사)과의 대화 KWMO 와 선교박람회에 대한 선교적 의미와 해석

1600
0
SHARE

KWMO (Korean World Mission Opportunity) 한인세계선교기회

샬롬, 김정한선교사 주님 사랑 가운데 문안드립니다.
 
“예스-YES” 라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갑자기 뜬금없이 무엇에 “예스 YES” 하라고 하시냐구요. 이제부터 차근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잠시 시간을 몇분만 내주셔서 아래 내용을 읽어 보시면 확실이 개념이 들어 오실것입니다.
이 글을 받으시는 의미는 이미 “선교의 기회”를 주님으로부터 받으신것으로 생각하시면 되십니다.
 
주님이 새로운 선교동원의  방법으로 선교를 시작하는것에 동의 해주시고 시간이 되실때는 참여도 해주시는것입니다.
 
올 10-11월쯤에 선교박람회를 한국선교계 최초로 남가주 오렌지카운티에서 하려고 합니다.
이 선교박람회는 현재 계획으로는 적게는 100명 또는 많게는 300명의 선교사들이 참여하여 자신의 사역들을 남가주한인교회들 (총 1,200 여 교호)의 목회자들, 목사들, 성도들과 직접연결이 되어 선교사역의 기회들을 소개받고 자신도 선교에 동참하게 하려고 합니다.
 
이 새로운 선교동원운동에 참여해주시고 이런 운동이 일어나야 하는것에 대한 “예스 YES”를 해주시는것을 부탁을 드립니다. 예스 YES 를 하신다고 하셔도 꼭 대회에 참석을 안하셔도 됩니다. 이런 실제적인 새로운 운동이 있어야 하고 시작이 되면 좋겠다는 의사표시를 해주시는것이 되십니다. 저희는 지금은 이런 예스를 해주시는 분들이 많을수록 계획을 세울때 탄력을 받게 됩니다.
 
“예스 YES” 하시면 다음도 간단히 표시해주시면 시간과 조건에 맞게 선교지와 연결해드리고 파송받기전에 선교훈련도 도와드립니다.
 
직분: 선교사, 목회자,  목사(은퇴 또는 현직), 성도(직분을 말씀하셔도 됩니다)중에 표시
성함: 
현재 주거지역: 
재능 또는 전문성:
 
선교역사를 만들어가시는 선교의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함께 기도해주시고 새로운 하나님의 선교동원 사역에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주님이 주신 비젼에 순종하여 새로운 선교동원운동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KWMO (한인세계선교기회 : Korean World Mission Opportunity)
 
교회들과 성도들이라면 누구가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열방선교, 주님이 주신 지상명령 (마 28:16-20) 에 순종해야 합니다.  
 
그러나 지금까지의 선교동원은 선교단체들이 하기도 했지만 대부분 선교사님들이 본인 선교사역을 위해 선교사의 개인필요에 초점을 두고인력동원, 재정동원, 전문사역자동원등을 해왔습니다. 
 
성경적인 선교동원은 개인사역자의 필요를 중심으로 동원하지 않았고 하나님께서 기회를 주시며 갈것을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의 사역들도 복음을 듣는 청중들에게 기회를 주심으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2만 7천명, 171개국의 선교사님들이 현장에서 열리는 선교의 기회를 정보로 제공하고 교회들이나 성도 개인들이 그 선교기회에 자신을 드리는 운동으로 가야 한다고 봅니다.
 
따라서 KWMO 운동은 주요 대상이 중소형교회들과 그 안에 있는 전문인들 그리고 은퇴하신 황금기선교사님들이십니다. 이제는 100세까지 수명이 연장된 시대에서 65세에 은퇴하신 분들은 새로운 선교동원의 불르오션입니다. 선교동원에 새로운 초점을 마추어 진행하는 중소형교회들의 선교공동체 운동인 “강소형선교교회운동” 과 각교회안에 은퇴한 성도님들중 선교자원자들이 생길때 황금기선교사로 파송을 해드리는것입니다.
 
이제는 선교도 정보시대에 맞는 형태의 동원운동이 되어야 합니다.
 
 “예스”를 부탁합니다. 예스를 하셨다고 특별한 의무나 부담은 전혀 없으십니다.
1차적으로 1,000명의 “예스” 동의자를 구합니다. 이분들이 이 운동의 창립회원들이 되실것입니다. 
 
감사드리며 KWMO 준비대표 김정한선교사 드립니다. 
KWMO 운동 및 사역은 SON Ministries/GMAN 사역중에 하나입니다. 
 
글을 읽어주시느라 수고하셨고 또한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이렇게 개인적으로 연락을 드리게 되어 감사드리고 큰일을 행하시는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김정한선교사 올립니다.

Yes 를 보내실때는 sonministry@gmail.com 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