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영혼 사랑 이야기
2015.7.31. 김문수. 조영미 선교사 GMS 동남아지역 태국북부제2지부/TEAM
E-mail : vmskim11@hanmail.net 후원:외환은행 010-04-06386-621GMS 김문수
연락처 Tel: 66-81-882-2120. 인터넷폰 070-8252-3030 아이디.kimmunsu1108
179 Thokhochang M.3 T. Prabat A. Muang C. Lampang 52000. Thailand
싸왓디크랍! 태국 람빵에서 김문수,조영미선교사가 인사드립니다.
태국의 무더운날씨와 가뭄의 계절이 지나 비가 매일 오는 우기철에 접어들었습니다.
존경하는 태국선교후원자님들과 교회에 문안을 드리며 은혜가 가운데 평안하리라 믿습니다.
김문수조영미선교사소식 저희 가족이 치앙마이에서 람빵지역으로 이주하였습니다. 여전히 태국북부를 중심으로 사역을 하게 되지만 조영미선교사는 고아원에 집중하여 사역을 하게 되고
김문수선교사는 대학생교회 개척사역과 신학교강의사역을 계속하면서 람빵지역에서 목회자 재훈련하는 일과 새로운 지역에 교회를 세워가는 일을 위해 기도하며 준비 중에 있습니다.
특히 람빵고아원아이들을 위해 싱가폴 나눔과 섬김의 교회와 심창섭선교사님의 헌금으로 공부방을 건축하고 좋은 환경의 공부방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타이치앙라이교회소식 꺼이 전도사의 뜨거운 열정으로 온 성도가 모이기에 힘쓰고 있으며 광림교회 실업인회와 이병성권사님과 황국현권사님 그리고 하이프레이즈교회(편승준목사님)의 특별헌금으로 2층상가건물을 구입하고 법인체에 등기을 신청하였습니다. 그동안 치앙라이 성도들이 많은 헌금으로 동참하였고 내부수리를 위해 케 형제와 조셉전도사 그리고 온 성도들이 힘을 합쳐 공사를 진행하여 주변사람들도 성도들의 헌신과 사랑에 감동되었습니다.
타이치앙마이교회소식 다전도사의 건강이 걱정이 될 정도 어렸으나(백혈구 수치가 줄어드는 병)다행이 다시 회복되어 정상적으로 사역에 임하고 있으며 지난 TLT 리더훈련을 2주간동안 성공적으로 잘 진행하여 16명이 수료하고 저녁에는 50여명이 모여 찬양과 은혜를 받았습니다.
타이메홍선교회소식 땀과 타전도사의 허신으로 세워지는 메홍선교회는 하나님의 은혜중에 성장하고 있으며 지난 4월에는 성도들의 헌신과 울산명성교회(김종혁목사님)의 헌금으로 교회당을 건축하여 재정적인 자립을 하고 새로운교회를 개척하는 일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타이람푼교회소식 웬과 옵전도사는 아이들이 커서 유치원을 다니기 시작하면서 사역에 좀더 활기를 띄고 집중하고 있습니다. 토요예배를 신설하여 70여명이 예배를 드리더니 이제 3교대 근무로 예배참석이 어려운 성도를 위해 중지했던 저녁예배를 다시 시작하며 뜨거운 열정으로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지난 한달전에 태풍과 함께 몰아친 비바람에 지붕이 파손되고 지붕받침 철근과 계단이 뒤틀리고 내려앉은 일로 수리를 하다가 건축시 부실공사의 결과로 대대적인 수리 또는 보완을 해야 함을 전문가로부터 지적받고 대대적인 수리를 위해 기도하며 준비 하고 있습니다.
타이람빵교회소식 베냐민전도사의 지도로 방학중에 국내오지전도와 인도켈커타에 단기선교를 3회째 실시하고 선교헌신자와 인도현지교회 한 개 처를 후원하기로 작정을 하였습니다.
타이인천교회소식 나나폰선교사와 윤윤경선교사의 헌신으로 인천에서 교회를 개척하였습니다. 매주 10-15명의 태국인 노무자들이 새로이 복음을 받아 말씀으로 다지고 있습니다. 나나폰선교사 내년 1월초에 태국으로 귀임하게 되는데 새로운 선교헌신자가 필요합니다.
그동안의 있었던 특별한 사항들을 소개합니다.
1. 타이치앙마이 신학대학원의 원장을 김석우선교사에게 일임하고 김문수선교사는 이사장직과 강의로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계속적인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2. 지난 6월초 2주간 연합으로 교회 지도자 훈련(TLT 5차)을 캠프를 실시하였는데 16명이 등록을 하여 훈련을 받았고 저녁에는 주변의 성도들이 참석하여 뜨겁고 열정적인 훈련으로 진행되었고 헌신과 많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3. 치앙마이에서 람빵으로 이주하여 조영미선교사의 고아원사역과 김문수선교사는 목회자 재훈련 사역과 대학생 교회 개척사역을 계속하게 됩니다.
4. 고아원에 싱가폴의 만남과 섬김의 교회와 심창섭선교사 (람빵 고아원 후원이사장)의 협력으로 공부방이 건축되었고 아이들이 좋은 시설에서 공부를 하고 있으며 저희도 2층에 주택을 지어 이주 하였습니다.
5. 김문수선교사가 동남아 지역대표로 2번째 임기를 시작하였고 지난 6월에 180여명의 선교사가족이 모여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섬기며 돌보는 사역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6. 심창섭총장님과 양춘석,김문수,최재영선교사와 시작된 선교사 연장교육 프로그램인 국제개발대학원(GSID)은 오정호목사님(새로남교회)을 이사장으로 모시고 5개국에서 진행되고 있고 김문수선교사는 교무원감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7. 람빵은 분지이기에 치앙마이보다 더 덥고 추운지역인데 람빵에서 많은 체력을 소모하는 사역을 해야 하기에 쉽게 지치고 신경이 예민해집니다. 인내와 여유를 갖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태국 람빵에서 김문수.조영미선교사
2015년 7월 2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