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에서 온 안성원선교사 편지

376
0
SHARE

안성원선교사 기도편지

주소: Legenda Wisata Zona Napoleon E8 No.20, Cibubur, Bogor, Indonesia

전화: 인도네시아 070-8221-1361, 62-21-823-0254, HP 62-813-8100-9905,

E-mail : swahn221@hanmail.net, Homepage : asw.youngnak.info/ 미주 사무실 1-714-774-9191


너로 이방의 빛을 삼아 나의 구원을 베풀 어서 땅 끝까지 이르게 하리라.” (49:6)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저희들의 선교에 동역해 주시는 성도님들의 가정과 교회에 주님의 평안이 함께 하시기를 기도 합니다. 저희들도 평안히 지내며 선교 사역으로 바쁜 나날을 지내고 있습니다.


< 자카르타 개척 교회 소식>

저희가 자카르타에 처음 개척한 고린도 교회는 6년 전에 1층을 건축하고 그 동안 2층을 짓지 못하고 있었는데 마침 한국교회의 성도님 한 가정이 특별 건축헌금을 해주어 이제 2층 건축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나 철재 H빔등 건축 자재 값이 너무 올라서 약 9,000만원의 건축비가 들어 갈 것 같습니다. 현지 교인들도 2,000만원이 넘는 헌금을 1차로 하기로 했으며 현재 부족한 건축비(3,000만원)도 성도들을 통해 잘 채워지고 완공이 잘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아가페 교회는 베뜨루스 목사님이 목회를 잘 하여 잘 부흥되고 있습니다. 주변의 전도처들에서 어린이 모임도 하고 있는데 오는 7월에는 하르자묵띠 무허가촌에서 유치원을 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심방을 위해 차량을 구입하려고 모금을 하고 있습니다.

종골교회도 새로 온 루시 전도사가 7월부터 유치원을 하여 주민들과 접촉을 하고 복음을 전하려고 책상, 걸상과 자료용 진열대 등을 구입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회교 마을인 빠시르 앙인에서는 계속 어린이 영어교실을 통해 마을사람들과 가까이 하며 복음을 전할려고 힘쓰고 있습니다. 그들의 마음 문이 열리고 복음을 받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현지 선교단체 WP 소식>

지난해 설립한 현지인 선교단체인 WP (World Partners)에서 214일부터 2기 선교후보생들을 훈련시키고 있습니다. 4명의 선교사 후보생들이 훈련을 받고 있는데 금년 말에 태국, 캄보디아, 베트남, 터키에 파송 될 예정입니다. 저는 314일 주간에 선교역사를 가르쳤고 계속 기도편지 쓰는 법, 선교행정, 선교재정관리 등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420-24일까지는 지난해 훈련 받은 임마누엘 선교사를 라오스에 정착시키기 위해 라오스를 방문하였습니다. 라오스의 GP 선교사님들의 도움으로 집을 마련하고 라오스어를 배우도록 하였습니다. 이어 429-54일까지는 엘리사벳 선교사를 미얀마에 정착시키기 위해 미얀마를 방문하였습니다. 역시 미연마의 GP 선교사들의 도움으로 집을 알아보고 현지의 여러 선교사님들과 인도네시아 교인들을 소개해 주어 정착을 돕고 돌아 왔습니다.

이로써 지난해 선교 훈련받은 9명의 선교사 후보생 중에 필리핀에 간 티모디 군과 말레리지아에 간 제따 양 등 4명의 인도네시아 선교사가 파송이 되었습니다. 요즘은 카톡을 통해 저들의 소식을 들으며 서로 기도제목을 나누며 격려를 하고 있습니다.


< 깔리만딴 선교 여행>

지난 46-9일에는 오랫동안 후원을 해오던 시카고의 최만영장로님께서 방문하여 안중안 신학교와 끄따빵의 안디옥고등학교를 방문하여 신학생들과 고등학생들에게 말씀을 전하고 격려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55일에는 조이어스 교회 평신도들이 중심되어 설립된 오픈헨즈 선교회에서 자카르타의 빈민지역과 깔리만딴의 끄따빵시의 안디옥 기독고등학교를 방문하고 앞으로 정수기를 보급하며 함께 복음을 전하기로 하였습니다.


< 안디옥 고등학교 소식>

안디옥 고등학교는 오는 7월에는 중학교를 개교하려고 합니다. 단기 선교를 오셨던 사랑의 교회 몇몇 성도님들이 운영비를 헌금해주기로 하여 장기적인 발전을 위해 중학교를 개교하기로 한 것입니다. 좋은 학생들이 입학하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기숙사가 나무로 지어져서 20년이 되어 가므로 낡아가고 있어 새 학기를 위해 기숙사를 수리를 하고 있고 남학생 기숙사는 증축하고 있습니다.


< 안중안 신학교 소식>

안중안 신학교는 5월말에 학기가 끝나면 4학년 신학생들은 1년간 실습을 가게 됩니다. 그리고 오는 7월에는 새학기가 시작 됩니다. 좋은 영적 자질의 신학생들이 입학하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기도입양아동 소식>

많은 분들이 가난한 교인들의 자녀들과 정글 목회자들의 자녀들을 기도입양해 주어 잘 공부하고 있음을 감사 드립니다. 올해는 2명의 아이들이 고등학교에 진학하며 8명의 아이들이 중학교에 진학을 합니다. 지역별로는 영어와 한국어를 가르치고 있는데 한국어는 은퇴하고 오신 김명호 장로님 내외분께서 가르치고 있는데 앞으로 영어를 잘 가르칠 수 있는 분이 올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그 외에도 319-22일에는 블라디보스톡 교육선교 포럼에 강사로 참가하여 교육선교의 중요성과 함께 안디옥 고등학교 사역을 소개 하였으며 415-20일에는 태국 치앙마이에서 열린 GP 선교회 리더쉽 컨퍼런스를 참석하였습니다.

끝으로 가족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아내 조은숙 선교사는 아직도 소화불량으로 고생하고 있는데 치유가 되어 사역을 할수 있도록 계속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의용이는 대학원을 잘 마치고 학위논문이 학술지에 잘 통과되었습니다. 앞으로 진로를 주님께서 인도하시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선용이는 계속 직장을 찾는 중에 코트라 임시직으로 일하고 있는데 정규직이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특별기도제목

1. 선교사후보생들이 숙식하며 훈련을 받고 있는 집을 인도네시아 성도님 리나씨가 무료로 빌려주어서 잘 쓰고 있는데 경제적 어려움으로 팔려고 합니다. 리나 부인의 사업이 잘 회복되어 계속 쓸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2. 고린도 교회가 2층 건축을 하고 있는데 필요한 건축비가 잘 채워지고 순조롭게 건축되도록


3. 안디옥 중학교 개교가 순조로워서 좋은 학생들이 많이 들어오고 좋은 교사들이 확보되어 좋은 기독고 교육이 이루어 지도록, 기숙사 증축과 수리가 잘 되도록


4. 종골과 하르자묵띠 마을에 유치원이 잘 개원되도록


5. 기도입양운동을 통해 생활이 어려운 아이들이 신앙으로 자라서 훌륭한 주의 일꾼들이 되도록, 영어와 한국어 교육을 통해 복음이 잘 전해 지도록


6. WP 선교회를 통해 파송된 인도네시아인 4명의 선교사들의 현지 적응과 언어를 잘 배워서 앞으로 많은 선교의 열매를 맺도록, 훈련 받고 있는 4명의 선교사들이 후원교회가 마련되고 잘 파송 되도록


7. 온 가족이 영육간에 강건하며 특히 조은숙 선교사의 소화불량이 잘 치유되어 예전처럼 선교 사역을 할 수 있도록, 의용이와 선용이의 앞길을 주님께서 인도해 주시도록 끝으로 주님의 축복과 선하신 인도하심이 선교에 동역해 주시는 모든 성도님들의 가정과 교회 위에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2013518

인도네시아에서 안성원, 조은숙 선교사 올림

선교비 보내실 곳

GP USA Office : Tel : 1-714-774-9191

Address : Global Partnars USA

10582 Katella Ave, Anaheim, CA 92804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