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델리에서 복음에 빚진 자 조 은호 ,오 경희, 연지 드림

322
0
SHARE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요 힘이시니 환난중에 만날 큰 도움이시라. (시편 46:1)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세월이 얼마나 유수같이 흐른다는 것을 두려 울 정도로 많이 느낍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벌써 가을이 왔습니다. 자주 소식을 드리지 못 해 죄송합니다. 국내외적으로 일어나는 여러 가지 좋지 않은 소식들을 접할때 마다 주님이 오실때가 임박하다는 생각에 두려운 마음이 들고 주님의 뜻대로 제대로 살지 못한것이 후회스럽고 더 열심히 정신차려서 주의 일에 힘쓰야겠다는 다짐을 합니다. 이제부터 더 정신 바짝차려 기도하면서 인도 선교를 위해 매진 할 것입니다. 늘 성도님들의 기도와 후원으로 빚진자로 살아 갑니다. 우리 모두 더 열심히 성령충만하여 이 마지막때에 정신 바짝차려 다시한번 힘있게 각자의 맡은 자리에서 새롭게 주의 일에 힘씁시다. 늘 감사드리며 인도사역 보고 드립니다.

**** 뜨리록 뿌리 지역****
뜨리록 뿌리 지역 미용교실 사역은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작년 12월에 사역지 옆 카톨릭 교회가 불타면서 인근 지역으로 많은 핍박들이 있었습니다. 특히 기독교엔지오 사역하는 일들과 교회 사역이 많이 힘들어 지고 있었는데 저희 미용교실도 18년이 넘게 사역을 한곳이지만 기독교에서 한다는것을 알고 집주인이 나가라고 많은 경고와 RSS 당들이 협박을 끊임없이 해오고 있었습니다. 현재, 23명의 여성들이 기술을 배우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핍박이 잠잠해지고 여성들이 미용기술을 잘 배워 자격증을 획득하고 일자리를 얻어 집안에 경제적 보탬이 되면서 더 나아가 예수그리스도를 잘 믿을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파리다바드 교회들****
파리다바드 교회들은 수실꾸마르, 수렌다르 굽타 사역자들이 환경은 열악하지만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하리아나주는 복음이 거의 보급되지 못한 어려운 곳들이지만 앞으로 이지역들을 위해 많은 사역자들을 훈련시켜 내 보낼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 만주니까 띨라 교회****
올드델리 지역의 만주니까 띨라 교회는 지붕이 무너져 어려움을 당하고 있습니다. 이 수리를 위해 후원금이 생기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수리는 약 2랙에서 2랙 오만루피가 (한화 3.700,000-4,000,000원) 들 예정입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기 도 제 목****
1.조은호 ㅅ ㄱ ㅅ 님께서는 성도님들의 기도에 많이 회복되어졌었습니다.(약 6개월동안 간치수가 거의 정상치로 갔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다시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보통 사람의 간치수가 30-50정도이면 800이상이 올라 혼수 상태로 애를 먹고 있었으나 이제 조금 회복되어 지고 있습니다. 면역력도 많이 부족하다고 합니다. 계속 기도해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속히 주님의 은혜로 병이 낫기를 기도해 주시고 예전과 같이 건강하게 북인도의 믿지 않는자들을 위해 교회개척과 목회자들을 훈련시키는 일과 신학교 사역을 힘차게 잘 감당할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오경희 ㅅ ㄱ ㅅ는 오십견으로 치료중에 있습니다. 속히 나을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3. 모디 정권이 들어 온 뒤로 인도는 복음전하는 사역과 기독교엔지오 사역들이 많이 힘들어 지고 있습니다. 현지 사역자들도 많이 힘들어 하지만 힘 잃지 않고 성령충만하여 각자 맡은 자리에서 충성하도록 그리고 교회들이 부흥할수 있도록 기도 많이 부탁드립니다.
4. 저희 사역을 도우기 위해 18년전에 단기사역자로 저희 사역을 도왔던 오 복수 ㅅㄱㅅ 가 이제는 ㅁ ㅅ ㅅ ㄱㅅ로 파송되어 지난 9월부터 오셨습니다. 2-3년은 언어(힌디어) 훈련을 잘받고 같이 힘을 합해 인도선교를 위해 힘차게 일할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5. 사역비와 생활비가 턱없이 부족하오니 인도 선교를 위해 사역비가 채워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6.만주니까 띨라 교회의 지붕이 잘 고쳐지도록 후원금이 채워지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주 안에서 동역자님들의 기도와 사랑의 공급을 감사드리며 주님의 은혜가 교회와 목사님과 성도님들의 각 가정위에 함께 하시길 기도드리며 사랑의 주님을 찬양 드리며 다음 소식 드릴 때 까지 안녕히 계십시요.

2015.10.31

인도 델리에서 복음에 빚진 자 조 은호 ,오 경희, 연지 드림
후원구좌번호: 010–04-06388-388(예금주:조은호(외환,우체국에서가능)
시티은행구좌:531-02673-265-01 예금주:조은호
주소: Mr. Cho, Oun Ho 3060 , Sector A, Pocket B&C, Gate No 4 Vasant Kunj, New Delhi-70, INDIA
전화: 0091-9899529881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