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라이 임에스더 선교사 안부 드립니다.(2016.1.29)

528
0
SHARE

할렐루야!
너희 안에 이 마음을 품으라 곧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이니….. 아멘! 빌2:5~11 말씀
2016년도 올 해도 예수님의 사랑의 마음으로 모두를 품고 기도하며 예수님의 사랑을 증거하는 삶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더욱 온유하고 겸손한 모습으로 모든 이들을 섬기고 아끼고 사랑하기를 기도하며
늘 예수님의 사랑의 마음으로 태국과 미얀마 라오스 영혼들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는 동역자님들 늘 건강하시고
주님 주시는 충만한 은혜가 이곳 선교지까지 흘러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임마누엘헝어교회 청소년, 주일학교 어린이들 성경말씀 읽고 말씀으로 든든히 서 갈 것입니다. 성경책 감사합니다.

임마누엘헝어교회 토요일 한국어 공부 시간입니다. 한주간 정신 없이 바쁘게 보냈습니다.

임마누엘헝어교회 주일예배 드리고 오후 치앙콩 반넌솜분교회로 예배 드리러 가기 위해 바로 출발 합니다.

임마누엘청소년센타 토요일 문화 사역 모습입니다. 기도하고 성경 읽기를 먼저 하고 시작합니다. 감사합니다.

태국어 공부 시간, 대학교 3학년 학생이 가르치고 있습니다. 귀한 믿음의 딸이 되어 좋은 일꾼이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중국어 공부시간, 메팔루앙 대학교 2학년 중국 유학생이 가르치고 있습니다. 사람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한국어를 맡았습니다. 우리 사역의 최종 목표는 이 아이들이 예수 믿고 구원 받는 것입니다. 함께 기도해 주세요.

9시 넘어 기도, 성경 읽기, 태국어, 중국어, 한국어 공부를 마치고 점심 식사를 합니다. 제가 준비 했는데 맛있게 먹네요.

오후 영어 공부를 마치고 악기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배워서 예배 시간에 귀하게 쓰임 받기를 기도합니다.

저는 키보드 연습을 시키고 간식으로 팝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감사 감사합니다.

주일예배 시간! 9시에 모여 기도하고 말씀 읽고 찬양하고 10시부터 예배 시작 합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태국어를 100% 전달할 수 없지만 전하고자 하는 의미와 뜻은 충분히 이해하고 받아 들여 감사합니다.

빌 2: 5~11 말씀으로 선포 했습니다. 다들 쫑긋하고 들어 주어 얼마나 감사한지요. 감사합니다. 주님!

주변에 사시는 미얀마 분들이 함께 와서 예배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특송하고 있습니다. 함께 기도해 주세요.

퓨네 마을 멜라이 교회에 의료사역을 나갔습니다. 모두 치료의 주님을 만나 구원의 기쁨을 충만히 누리기를 기도합니다.
아짠 부부가 아주 열심히 성도들을 섬기며 아주 잘 하고 있어 감사한 마음으로 섬기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일 오전 예배를 임마누엘청소년센타에서 드리고 점심 식사 후 치앙콩 반넌솜분교회에 갔습니다.
믿지 않는 그 분들을 교회로 오게 하기 위해 주일날 1시까지 모여 1시간 찬양하며 교제하고 말씀 선포하고
2시부터 의료사역을 시작 합니다. 주님의 긍휼하심과 크신 은혜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이 영혼들이 예수님을 만나 구원 받고 천국 백성으로 살아가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이 선교사님 섬기는 의료사역을 통해 주님나라가 확장 되기를 기도합니다.
치료의 주님을 만나 예수 믿는 자녀들이 늘어 나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습니다. 한국에 비하면 영상의 날씨라 춥지 않다고 느끼실지 모르지만 사시사철 더운 이 나라에서
영상 8도의 온도는 얼어 죽을 온도 입니다. 실제로 동사 했다고 뉴스에 나왔습니다.
어렵고 가난한 이웃들 두꺼운 옷, 두꺼운 이불, 재대로 된 신발도 없이 살아가고 있는 미얀마 라오스 영혼들을 위해서도
함께 기도해 주시고 저의 건강과 사역을 위해 한 마음으로 기도해 주시기를 간절히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O COMMENTS